세련되고 고급스런 이미지
동양인들은 입이 튀어나오거나 코가 낮아서 전체적으로 평면적인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콧볼 양 옆에서부터 입꼬리까지 길게 내려오는 팔자주름이 시작하는 코의 옆면을 높여주는 수술이 귀족 수술입니다.
코 속이나 입안으로 작은 절개선을 만들어 실리콘 등의 인체에 무해한 보형물을 삽입하거나
자가지방이식 및 필러 등을 이용하여 꺼진 부위를 높여줍니다.
수술 전
수술 후
수술 전
수술 후
턱끝 수술은 치아의 교합은 정상이지만 턱끝이 왜소하거나 반대로 길고 앞으로 너무 나온 경우
턱끝의 길이나 높이를 조절하여 이상적인 턱끝의 라인을 만들어주는 성형 방법입니다.
간단하게는 필러나 자가 지방을 이식하는 경우가 있으며 보형물을 삽입하는 시술 또는 턱뼈를 절골하여 재배치 해주는 수술이 있습니다.
옆에서 보았을 때 턱선은 아랫입술이 살짝 들어가고 부드러운 S라인을 그리며 턱 끝으로 내려오는 선이 가장 아름답습니다.
정면에서는 V 라인의 턱 끝선으로 좌우 대칭이 되면서 모아지는 듯한 모습이 이상적인 모습입니다.
턱 뒤로 들어가 있는 턱골뼈를 절골하여 앞으로 움직여주는 수술법으로 뼈를 절골하는 각도에 따라 턱 끝이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자연스러운 턱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턱 끝을 앞으로 끌어내면 턱 선이 아름다워질 뿐 아니라 턱 끝에서 목으로 흐르는 선이 예뻐지기 때문에 선호도가 높은 수술입니다.
수술 전
수술부위 디자인
절개
수술 후
무턱이 심하지 않은 경우나 개인의 상태에 따라 절골술이 부적합할 경우 보형물을 사용해 간단히 수술할 수 있습니다.
3D 프린터를 이용해 맞춤형 보형물을 제작하여 턱 끝에 삽입하여 턱의 크기를 조절하고 턱의 위치를 변경시켜주는 수술입니다.
수술 전
보형물 삽입
턱끝이 길고 앞으로 나온 경우 축소술로 교정할 수 있습니다.
턱이 긴 것과 턱이 나온 것을 구별하여 얼굴 전체가 긴 경우에는 얼굴 중간을 줄이고 그에 맞추어 하악을 줄여 맞추게 되면 얼굴 길이가 줄어들게 됩니다.
짧은 얼굴의 경우에는 얼굴이 넙적하게 보이고 턱이 짧아 보이므로 앞턱을 길게 하여 얼굴을 길어 보이게 합니다.
수술 전
턱뼈 절제
뼈 조각 제거
수술 후